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쌀쌀한 날씨에는 이런 옷차림으로(기자: 김하람)

카테고리 없음

by sandeulnews 2021. 6. 21. 13:01

본문

가을은 아름다운 계절이다. 자연의 변화와 함께 차분한 마음으로 겨울을 준비하게 만든다. 하지만 온도 변화가 심하다보니 최근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사람들의 옷차림도 변해가고 있다. 모두들 얇은 옷을 입다가 요즘에는 두꺼운 옷이나 겉옷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럼 이런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 옷차림은 무엇이 있을까?

 

▲ 사진 출처: https://cdn.pixabay.com/photo/2016/04/19/13/39/store-1338629_1280.jpg

첫 번째로, 얇은 옷에 두꺼운 겉옷을 입고 다니는 걸 추천한다. 그 이유는 최근 들어 날씨가 추워졌고, 일교차도 심하기 때문에 아예 두꺼운 옷만 입는 것 보다는 아침 저녁으로 추울 때는 겉옷을 입고 낮에는 벗을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 두꺼운 옷에 모자가 달린 겉옷(후드집업 등등), 두꺼운 바지를 입고 다니는 걸 추천한다. 왜냐하면 겉옷에 모자가 있으면 귀를 덮을 수 있어서 따뜻하기 때문이다.

 

이제 날씨도 추워졌으니 위에 추천한 것처럼 따뜻하게 입어서 감기를 예방하는 건 어떨까? 분위기 있는 가을, 건강도 지키고 멋과 개성을 찾을 수 있는 1석2조의 방법이다. 짧은 가을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찾아보자. 

 

 

산들초등학교 김하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