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유명 워터파크 소개(기자: 이준석)

카테고리 없음

by sandeulnews sandeulnews 2021. 6. 28. 16:32

본문

곧 여름방학이지만  코로나19바이러스 때문에 워터파크에  가지못해 아쉬운 아이들을 위해 국내에서 유명한 워터파크 3곳을 소개하려한다.

 


1.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강원도에 있지만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해 접근성이 좋고, 인기 어트랙션인 슈퍼 부메랑고는 마치 68도의 경사각에서 바이킹을 타는 것 같은 스릴감을 주어 인기만점이다. 

 

 

 


2.캐리비안 베이 
캐리비안 베이는 개장25주년인 국내원조라고 할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이곳의 백미인 파도풀은 잔잔한 파도였다가 쵀대 2.4m가량의 파도가 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장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인 메가스톰은 37m높이에서 출발하는 복합형 워터슬라이드이다.

 

 

 


3.경기도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 워터파크는 기존에 워터파크는 휴양지에 있어야 한다는 선입견을 깬 워터파크이다. 어트랙션 중에는 스카이 부메랑고가 으뜸이다. 20m높이로 우뚝선 타워에 2인승 튜브를 타고 급강하하다, 위로 솟구친후 물에 떨어져 스릴만점이다. 옆에 있는 콜로라이드는 슬라이드 끝부분에서 거의 수직으로 10m쯤 낙하해 짜릿함을 더한다.

 

 

 

만약 이번 년도에 워터파크에 가지 못해 아쉬웠다면 코로나19바이러스가 끝난뒤 위 3가지 워터파크중 한가지 를 가는 것을 추천한다.

 

 

산들초등학교 이준석 기자

댓글 영역